본문 바로가기
게임찍먹

우마무스메 메지로 라이언

by 카이사르 강태식 2022. 6. 1.
반응형

 

Mejiro Ryan
メジロライアン
메지로 라이언 

성우
하시 아후미
생일
4월 11일
신장
163㎝
체중
약간 증가 (근육 트레이닝의 효과)
쓰리사이즈
B87 · W57 · H86

 

★ 메지로 라이언의 장점

  • - 파워 20%, 지능 10%로 상당히 우수한 스탯 성장률 보유
  • - 모든 중장거리 G1 레이스에 나가기 때문에 서포트 카드가 부족한 초기에는 육성 난이도가 매우 높다
  • - 일반 팀 레이스에는 고유기의 조건으로 쓰지 않으나, 적은 인원이 출주하는 챔피언스 미팅에서는 좋음
  • - 특히 메지로 라이언의 고유기는 몇 안되는 코너 가속 스킬로 선입이나 추입마에게 매우 높은 인기를 자랑한다
  •  
능력치

스피드


스태니마

파워


근성


지능
초기 G+ 87 G+ 66  G+ 95 G+ 71 G+ 81
5성 F 120 G+ 91 F 130 G+ 98 F 111
성장율 - - 20% - 10%

 

- 적성 -

마장적성: [ 잔디 A ] [ 더트 G ]

 

거리적성: [ 단거리 E ] [ 마일 C ] [ 중거리 A ] [ 장거리 B ]

 

각질적성: [ 도주 E ] [ 선행 A ] [ 선입 A ] [ 추입 F ] 

 

스킬확인 (더보기)

더보기

- 고유스킬 -




불타라 근육!
  • 발동 조건
    레이스 종반 및 이후, 코너 / 순위 비율 65% 이상, 70% 이하
    (챔피언스 미팅 : 6위 / 팀 경기장 : 8위 / 풀 게이트 : 12~13위)
  • 가속 상승 0.3
  • 지속 시간 4초 / 쿨타임 500초


렛츠 아나볼릭! (3성)
  • 발동 조건
    레이스 종반 및 이후, 코너 / 순위 비율 65% 이상, 70% 이하
    (챔피언스 미팅 : 6위 / 팀 경기장 : 8위 / 풀 게이트 : 12~13위)
  • 가속 상승 0.4
  • 지속 시간 4초 / 쿨타임 500초

 

- 초기  스킬 -




비 오는 날○
필요 스킬PT  90
  • 발동 조건
    스킬별 해당되는 날씨에 개최되는 레이스
  • 근성 보정 40
  • 지속 시간 0초 / 쿨타임 0초



템포업
필요 스킬PT 160
  • 발동 조건
    중거리 / 레이스 중반 무작위 / 순위 비율 50% 이하 (챔피언즈 미팅 : 1~4위 / 팀 경기장 : 1~6위 / 풀 게이트 : 1~9위)
  • 속도 상승 0.15
  • 지속 시간 0.9초 / 쿨타임 500초


외관 추월 준비
필요 스킬 PT 180
  • 발동 조건
    선입 / 최종 코너 진입, 코너 / 안쪽 레인에 다른 우마무스메가 있음 / 순위 상승
  • 속도 상승 0.15
  • 지속 시간 3초 / 쿨타임 500초

 

- 각성 스킬 -




페이스 킵
필요 스킬Pt 170
  • 발동 조건
    레이스 중반 / 순위 상승
  • 지구력 회복 0.015
  • 지속 시간 0초 / 쿨타임 500초



킬러 튠
필요 스킬Pt 160
  • 발동 조건
    중거리 / 레이스 중반 무작위 / 순위 비율 50% 이하 (챔피언즈 미팅 : 1~4위 / 팀 경기장 : 1~6위 / 풀 게이트 : 1~9위)
  • 속도 상승 0.35
  • 지속 시간 0.9초 / 쿨타임 500초



중거리 직선○
필요 스킬Pt 100
  • 발동 조건
    스킬별 해당되는 거리 / 무작위 직선
  • 속도 상승 0.15
  • 지속 시간 3초 / 쿨타임 500초





용오름
필요 스킬Pt 180
  • 발동 조건
    선입 / 최종 코너 진입, 코너 / 안쪽 레인에 다른 우마무스메가 있음 / 순위 상승
  • 속도 상승 0.35
  • 지속 시간 3초 / 쿨타임 500초

 

- 육성목표 -

목표 1 주니어급 메이크 데뷔에 출주
기한 : -
목표 2 주니어 컵에서 3등 이내
기한 : 클래식급 1월 전반
필요 팬수 : 350명 이상
OP / 나카야마 / 잔디 / 1600m (마일) / 우 / 외측
목표 3 사츠키상에서 5등 이내
기한 : 클래식급 4월 전반
필요 팬수 : 4500명 이상
G1 / 나카야마 / 잔디 / 2000m (중거리) / 우 / 내측
목표 4 일본 더비에서 5등 이내
기한 : 클래식급 5월 후반
필요 팬수 : 6000명 이상
G1 / 도쿄 / 잔디 / 2400m (중거리) / 좌
목표 5 킷카상에서 3등 이내
기한 : 클래식급 10월 후반
필요 팬수 : 7500명 이상
G1 / 교토 / 잔디 / 3000m (장거리) / 우 / 외측
목표 6 아리마 기념에서 3등 이내
기한 : 클래식급 12월 후반
필요 팬수 : 25000명 이상
G1 / 나카야마 / 잔디 / 2500m (장거리) / 우 / 내측
목표 7 봄 천황상에서 3등 이내
기한 : 시니어급 4월 후반
필요 팬수 : 20000명 이상
G1 / 교토 / 잔디 / 3200m (장거리) / 우 / 외측
목표 8 타카라즈카 기념에서 1등
기한 : 시니어급 6월 후반
필요 팬수 : 20000명 이상
G1 / 한신 / 잔디 / 2200m (중거리) / 우 / 내측
목표 9 아리마 기념에서 1등
기한 : 시니어급 12월 후반
필요 팬수 : 25000명 이상
G1 / 나카야마 / 잔디 / 2500m (장거리) / 우 / 내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