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찍먹

에어 그루브 육성 | URA 시나리오

by 카이사르 강태식 2022. 9. 10.
반응형

 

[ 에어 그루브 육성 | URA 시나리오 ]

 

ㅣ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ㅣ

 

최종 상태 목표

스피드 스태미너 파워 근성 지능
A+
900
C+
500
B
600
D
300
C
400

육성 목표 설명:  에어 그루브는 

스피드와 파워에 성장 보정이 있어

육성하기 쉬운 캐릭터 입니다.

 

ㅣ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ㅣ

인자 선택

우선순위

인자

높은 스태미너 9 ~ 12
마일 1 이상
중간 파워 9 ~1 2
단거리 4 이상

인자 선택 설명: 훈련은 스피드&파워

위주로 하기 때문에 스태미너 인자가

필요합니다.

 

단거리 타입도 가능!

단거리 적합성은 C이므로 더 많은 단거리

계수를 상속하면 A로 가져갈 수 있습니다.

 

ㅣ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ㅣ

추천 서포터 카드

4   2      

 

육성 필수 획득 스킬

스킬

서포터 카드

PT

 서포터 레벨 1도 배우기 가능
호전일식 보드카 340
호선 프로페서 키티산 블랙 360
스킬 레벨 3이상 배우기 가능
선입 코너 에이신 플래시 130
코너 회복 키티산 블랙 130
직선 가속 에이신 플래시 130
직선 회복 키티산 블랙 130

 

ㅣ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ㅣ

 

대체 서포터 카트교육 

서포터 카드 이름/특징/추천 스킬
니시노 플라워
(스윕 토쇼 대체)
컨디션 효과 증가와 초기 우정도 증가
이벤트로 애교상태 획드가능
킹 헤일로
스피드 보너스와 초기 스피드 증가
코너회복. 뒷심, 양호한 경기장
다이타쿠 헬리오스
컨디션 효과 증가와 특기율 증가
마일 코너, 기어 시프트

 

완료 전 배우면 좋은스킬

우선권 스킬 PT
1순위 마일 직선 100
마일코너 100
2순위 꼬리 올리기 100
선입 코너 130
선입 직선 130
선입 요령 110

효율적으로 평가 점수를 높이기 위한

스킬표

 

ㅣ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ㅣ

 

 

육성 방법

주니어

·서포터의 유대감을 우선

·스피드와 파워를 메인으로 트레이닝

클래식

· 스태미너와 근성은 합숙과 이벤트로 커버

· 회복 스킬을 습득하자

시니어

스피드 훈련을 Lv5까지 올리다.

우정 이외의 트레이닝을 가능한 피한다

· (G1 레이스에 출전)

★성장중 도주 선택!

에어그르부는 선입이 좋지만 초반부터

선택하기에는 안정적이지 않습니다.

 

초반에는 도주를 선택!

도주적성이 D지만 URA 육성중에는

쉽게 이길수 있습니다,

 

★스태미나 400을 채우자!

목표는 주로 중거리 경주에서

달리므로 스태미너 필요,

 

스태미너 인자가 없다면

스태미너 서포터 카드를 하나

채용하는게 좋습니다.

 

ㅣ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ㅣ

 

방심하면 나락행 레이스 (1)

오크스
스피드 스태미너 파워 근성 지능
400 250 300 100 150

2400ml 중거리 경주

스태미너 250이상 필요

 

방심하면 나락행 레이스 (2)

천황상(가을)
스피드 스태미너 파워 근성 지능
800 400 600 250 350

스피드 800

파워 600

스태미너 400이상이면

안정적이게 돌파 가능

반응형

댓글